포인트필리국립공원 일일투어

투어 기간: 5월-9월

투어 내용:
온타리오주 서남쪽, 윈저시 동남쪽 50킬로미터 거리에 위치하여 있는 포인트필리국립공원(Point Pelee National Park)은 캐나다 최남단에 위치한 최소 규모의 특수한 공원이다.
공원에는 20분에 한번씩 운행되는 공원 무료 셔틀버스가 있는데, 이를 이용하여 최남단을 참관할 수 있다.  끝에 다다르면 육지가 하나의 선명한 역삼각형 모양으로 호수에 꽂혀진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는 두 갈래 물줄기가 모이는 곳으로 그 경계선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포인트필리국립공원은 철새와 나비가 겨울을 보내는 곳이자, 그 지리적 환경, 기후, 토양 및 호수가의 모래언덕은 다양한 화초와 나무의 생장에 유리하기에 희귀품종의 곤충과 동물들의 서식지이기도 하다. 또한 이곳은 매년 북미 철새가 대규모 이주(Spring and Autumn Migration)과정에서의 필수코스이다. 하여 “the park the birds built”라고도 불린다.
포인트필리국립공원에는 다양한 동식물형태가 있습니다. 습지, 카롤리나주 식의 정글밀림, 남미 식의 목초지 및 백사장 4가지 지모가 있기에 다람쥐, 라쿤, 족제비, 담비, 뱀과 딱따구리, 꾀꼬리, 제비, 부엉이, towhee, 뻐꾸기 등 수백 품종의 조류의 서식하기에 좋은 곳이다.
백사장은 호수 갈매기, 까마귀와 알락할미새의 낙원이기도 하다.

세부내용:  http://www.pc.gc.ca/pn-np/on/pelee/index_E.asp

일정 안배:
6:30am Kennedy/Sheppard Walmart앞
6:35am Sheppard/Warden 대중화(大中华)슈퍼 앞
6:40am Fairview Mall(Sheppard/Don Mills)지하철 앞
7:00am 중부 차이나타운 문화센터 정문 앞(Spadina거리)
7:25am Mississauga 차이나타운 구룡벽(九龙壁)
11:30am 국립공원 도착
17:00pm 컴백(21:30정도 토론토에 도착)

교통수단: 관광버스

비용: $139/인당+HST(13%)

문의전화: 647-493-1326; 416-879-0889; 416-451-4388; 416-832-1949;

근무시간: 월-금, 9:30am~5:30pm

신청방법:

1. Email Money Transfer (본사 메일주소 canwingtravel@hotmail.com로 신청자 성함과 프로그램 일정을 포함한 확인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 철이, XX년xx일 단풍 일일투어. 본사는 신청메일 확인후 EMT 비용지불 안내를 보내드립니다.)

2. 인터넷 지불: 관련 투어상품의 가격을 입력하신 후 수량을 선택하시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HST를 합산해 드립니다. 비용지불 후 본사 canwingtravel@hotmail.com로 확인메일을 보내주시면 바로 Invoice를 발송해 드립니다.

주:본사와 미리 연락을 취하신 후 지불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About The Author

Comments are closed.